B와 D, 그리고 C > 주보큐티 기뻐하는교회 - 대한예수교장로회

본문 바로가기

주보큐티

주보큐티 HOME


B와 D, 그리고 C

페이지 정보

작성자 kagathos 댓글 0건 조회 8,747회 작성일 22-06-04 11:26

본문

BD, 그리고 C

 

 

 

가장 겸손한 사람은 초심을 지키는 사람이고, 가장 넉넉한 사람은 자기에게 주어진 몫에 대하여 불평불만이 없는 사람입니다. 가장 강한 사람은 타오르는 욕망을 스스로 자제할 수 있는 사람이고, 가장 행복한 사람은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하여 항상 감사하는 긍정적인 사람이며, 가장 존경받는 부자는 적시적소에 돈을 쓸 줄 아는 사람입니다. 가장 인간성이 좋은 사람은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이고, 가장 좋은 스승은 제자에게 자신이 가진 지식을 아낌없이 전하는 사람이고, 가장 훌륭한 자식은 부모의 마음을 상하지 않게 하는 사람입니다. 가장 현명한 사람은 놀 때는 세상 모든 것을 잊고 놀지만 일할 때는 오로지 일에만 전념하는 사람입니다. 가장 좋은 인격은 자기 자신을 알고 겸손하게 처신하는 사람이고, 가장 훌륭한 삶을 산 사람은 살아 있을 때보다 죽었을 때 누구보다 빛나는 사람입니다.

 

삶이자 인생은 스스로 이룬 인품이 그대로 투영된 일대기입니다. 가장 멋진 인생은 좋은 인품과 품격을 갖출 때 비로소 이뤄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인품과 품격을 갖춘 인생은 탄생(Birth)죽음(Death), 그리고 그 사이에 놓인 선택(Choice)에 달렸습니다. 사람은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평생 선택하며 사는 것이고, 그 선택에 따라 삶의 질과 평가가 달라집니다. 특히 죽었을 때 누구보다 빛나는 삶을 결정짓는 것이 선택입니다. 그래서 삶을 선택의 연속이라고 말합니다. 하루하루 좋은 선택, 아름다운 선택, 의미있는 선택이 좋은 인생, 아름다운 인생, 의미있는 인생을 만듭니다. 그렇다면 가장 좋은 선택, 가장 아름다운 선택, 가장 의미있는 선택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믿음의 선택일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64 / 1 page

주보큐티 목록

게시물 검색